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장비&용품&업체 리뷰

부산 바이크 디테일링 스팀 세차 "미스터스팀"

by 감자1 2024. 8. 8.
반응형

예전에 일본 투어 가기전에 들렸던 곳인데 아직도 영업을 하고 계셔서

올려봄 그때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역시 아직 유지되고 있는듯

 

먼저 세차 전 사진!

 

 

 

 

 

 

 

 

 

 

 

 

 

 

 

 

 

 

 

 

거의 뭐.... 관리가 안되있죠 ㅎㅎㅎ

 

그럼이제 사장님이 작업하실동안 내부사진

 

 

 

 

 

깔끔하게 잘 되어 있네요 ㅎㅎ

 

 

 

 

 

 

 

 

 

 

 

 

 

 

 

딱 봐도 정말 깨끗해졌지요....
보정같은거 전혀 안했어요!
진짜 셀프세차 힘겹게 돈은 돈대로 쓰는것 보다 디테일링 보내는게 이득인거같네요....

 

사장님이 너무 친적하고 잘 해주셔서, 작업 끝나고도 세차 얘기나 바이크얘기나 잘 놀다가 왔네요~

부산분들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